나얼 ‘같은 시간 속의 너’, 티저 영상 공개… 훈훈한 유승호 모습에 ‘심쿵’

입력 2015-02-05 11: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브라운아이드소울 페이스북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나얼이 새 싱글 ‘같은 시간 속의 너’ 티저 영상을 2일 공개했다.

나얼의 이번 신곡은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릴레이 싱글 프로젝트로 나얼이 첫 번째 주인공으로 결정됐다. 나얼의 신곡 ‘같은 시간 속의 너’ 뮤직비디오는 배우 유승호가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나얼이 뮤직비디오 주인공 선정 과정에서 유승호를 강력히 추천했다는 후문이 전해진다.

이번 나얼의 뮤직비디오는 유승호의 제대 후 첫 작품이라는 점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승호는 지난해 12월 4일 예비역 병장으로 만기 제대했다. 현재 영화 ‘조선마술사’를 차기작으로 준비 중이다.

나얼의 소속사인 산타뮤직 관계자는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 뮤직비디오는 클로즈업이 대부분이다. 배우의 표정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스토리의 집중도를 높였다. 영상을 주도하는 유승호의 섬세한 표정과 감성이 돋보였다”라고 설명했다.

나얼이 솔로로 나서기는 지난 2012년 9월 솔로 1집 앨범을 낸 뒤 1년 6개월여 만이다. 나얼의 싱글을 시작으로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멤버들이 순차적으로 신곡을 발표한다. ‘같은 시간 속의 너’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5일 정오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나얼은 솔로프로젝트 이후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들과 콘서트 등으로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나얼 ‘같은 시간 속의 너’ 티저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나얼, 뮤직비디오 유승호 모습 너무 훈훈하다”, “나얼, 티저 영상만으로도 기대 만발”, “나얼, 유승호의 제대 후 첫 작품 꼭 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