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혜리, 한지민에 “알고 싶지 않다” ‘견제’…갈등 예고

입력 2015-02-05 11: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SBS 방송화면 캡처

'하이드 지킬 나 혜리'

‘하이드 지킬 나’ 혜리가 현빈을 두고 한지민을 견제하며 앞으로의 갈등을 예고했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5회에서는 민우정(혜리)과 재회하는 로빈(현빈)의 모습이 방영됐다.

이날 로빈과 재회한 민우정은 장하나에게 “누구냐?”라고 물었고, 대답하려는 장하나에게 “알고 싶지 않다. 별거 없을 테니까”라고 그녀를 견제했다.

이어 술에 취한 민우정은 “나는 군대를 2번 보냈다. 그렇게 기다렸다”라며 “만난 지 얼마나 됐냐? 한 10일?”이라고 장하나에게 다시 물었다. 이에 장하나는 “15년쯤 됐다”고 답했고, 당황한 민우정은 “만난 기간은 필요 없다”라고 애써 외면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장하나는 만취해 잠이 든 민우정을 앞에 두고 “야, 어리면 다냐? 귀여우면 다야? 나도 애교할 수 있거든. 나도 완전 귀여워. 아니다, 애교는 로빈이 한 수 위지. 그 보조개에 빠질 뻔했다”며 애교를 부렸다.

한편 SBS 드라마 스페셜 ‘하이드 지킬, 나’는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삼각로맨스를 다룬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드라마다. 현빈, 한지민, 성준, 혜리가 주연을 맡았고 수요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하이드 지킬 나 혜리'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