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호, 나얼 ‘같은 시간 속의 너’ 뮤비 주연…차기작은 영화 ‘조선마술사’

입력 2015-02-05 15: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산타뮤직 제공

유승호,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 뮤비 주연

브라운아이드소울 나얼(37·유나얼)의 신곡 ‘같은 시간 속의 너’가 공개됐다.

나얼의 이번 신곡은 감성 발라드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릴레이 싱글 프로젝트로, 나얼이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는 이별의 상심을 노래한 어반 발라드로 이전 정규 앨범으로 발매하던 곡들에 비해 대중적이다.

특히 가사에는 이별의 상심을 담아, 같은 시간을 살아가지만 다른 공간 속에서 점점 멀어져 가는 대상을 그리고 있다.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 뮤직비디오는 배우 유승호(22)가 제대 후 첫 출연작으로 선택해 눈길을 끌고 있다. 나얼이 뮤직비디오 주인공 선정 과정에서 유승호를 강력히 추천했고 유승호가 이를 받아들여 두 스타의 만남이 성사됐다.

나얼의 소속사인 산타뮤직 관계자는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 뮤직비디오는 클로즈업이 대부분이다. 배우의 표정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스토리의 집중도를 높였다. 영상을 주도하는 유승호의 섬세한 표정과 감성이 돋보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나얼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유승호는 지난해 12월 4일 예비역 병장으로 만기 제대했다. 현재 영화 ‘조선마술사’를 차기작으로 준비 중이다.

유승호, 나얼의 ‘같은 시간 속의 너’ 뮤비 주연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