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우 신혼집 공개, 요리하기 편한 동선의 주방에 화려한 냉장고 속...레이먼킴 "제 주방은 따로 있어"

입력 2015-02-11 17: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tvN 택시 영상 캡처

지난 10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스타 셰프 레이먼킴과 배우 김지우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공개된 레이먼킴 김지우 부부의 신혼집은 심플하면서도 럭셔리한 인테리어로 눈길을 끌었다. 거실에는 TV가 없는 대신 음향기기가 있었는데 김지우는 이에 대해 “TV가 없어서 이상하고 그랬는데 남편과 음악을 듣기로 했다. TV는 안방에 있다”고 설명했다.

안방에는 레이먼킴과 김지우 부부의 결혼사진이 걸려있어 ‘달달한’ 신혼 분위기를 연출했다. 블랙, 그레이, 화이트 톤으로 꾸며진 안방은 모던하면서 심플한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부부의 취향을 보여줬다.

또 주방은 요리하기 편한 동선으로 꾸며져 있었다. 특히 냉장고는 세계 식료품점을 연상케 해 감탄을 자아냈다.

레이먼킴은“제 주방은 따로 있고 김지우의 냉장고”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냉장고에는 숟가락 모양의 초콜릿, 다양한 소스, 염소 고기 등 각종 육류가 있었다. 핑크 소금인 히말라야 소금, 꽃잎 소금 등 다양한 소금도 공개됐다.

또 이날 레이먼킴 김지우 부부는 딸 김루아나리의 사진을 공개했다.

택시 레이먼킴 김지우 신혼집 공개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레이먼킴 김지우 신혼집, 깔끔하면서 예쁜집이다”, “레이먼킴 김지우 신혼집, 거실에 TV가 없는게 신기하다”, “레이먼킴 김지우 신혼집, 역시 스타 셰프다운 주방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