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팩트뉴스] ‘턱뼈 골절’ 두산 노경은, 미야자키 캠프 합류 外

입력 2015-02-26 06: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노경은. 스포츠동아DB

‘턱뼈 골절’ 두산 노경은, 미야자키 캠프 합류

턱뼈 미세 골절로 치료 중인 두산 투수 노경은(31)이 25일 미야자키 스프링캠프에 합류했다. 두산 관계자는 “노경은이 다음달 9일 2차 검진을 받을 때까지 한국에서 특별히 진행할 수 있는 개인 훈련이 없는 상황”이라며 “그 기간 동안 구단 트레이너에게 관리를 받고 몸 상태를 체크하기 위해 미야자키 합류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애리조나 캠프에서 타구에 턱을 맞아 귀국한 노경은은 22일 정밀검진 결과 “수술이 필요하지 않다”는 진단을 받고 통원치료를 해왔다.


허구연 KBO 야구발전위원장 빙부상

KBO 야구발전위원회 허구연 위원장이 25일 빙부상을 당했다. 빈소는 서울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장례식장 303호, 발인은 27일 오전 6시. 02-927-4404.


KBO, 신입·경력사원 공채…내달 4일까지 접수

KBO가 신입 및 경력 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운영팀과 재무팀, KBOP(KBO 마케팅 자회사)등 총 3개 분야에서 모집하는 이번 채용에서 운영팀은 한국 변호사 자격증 소지자, 재무팀은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중 회계 업무 경력자(3년 이상)에 한해 지원이 가능하다. KBOP는 야구에 대한 열정을 가진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스포츠마케팅 전공자 우대)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접수 마감은 3월 4일 오후 6시이며, KBO홈페이지(www.koreabaseball.com)에서 지정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ggulso@koreabaseball.or.kr)로 접수해야 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3월 10일에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