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단독 리얼리티 26일 첫 방송, 8인 완전체 모습 확인 가능

입력 2015-02-26 10: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AOA(지민, 초아, 유나, 유경,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첫 리얼리티를 선보인다.

AOA는 26일 포털 사이트 네이버를 통해서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방송한다. 데뷔 4년차에 접어든 AOA의 첫 번째 리얼리티로 화려한 퍼포먼스 뒤에 숨겨진 멤버들의 포장되지 않은 진솔한 모습을 담을 예정이다.

회당 10분 분량으로 구성된 AOA의 리얼리티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되며 총 10회에 걸쳐 방송될 계획이다.

이에 AOA는 5일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AOA의 휴가가 궁금해? AOA 전격 리얼리티 오픈 임박! AOA가 여러분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려고 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이번 프로그램의 제목을 공모하는 이벤트를 개최했다.

팬들이 지은 제목 중 투표와 AOA 멤버들의 의견을 취합한 결정된 프로그램의 제목은 첫 방송 말미에 공개된다.

이번 리얼리티에서는 AOA의 근황을 알아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드러머 유경도 등장해 8인 완전체 AOA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AOA는 밴드와 댄스가 모두 가능한 ‘트랜스포머형 걸그룹’으로 지난 2012년 데뷔했으며, ‘엘비스(Elvis)’ ‘겟아웃(Get Out)’ ‘모야(MOYA)’ ‘흔들려’에 이어 지난 해 ‘짧은 치마’ ‘단발머리’ ‘사뿐사뿐’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정상급 걸그룹으로 도약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