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현빈, 구서진으로서 로빈으로서 한지민에게 사랑 고백…‘로맨틱’

입력 2015-02-26 11: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SBS ‘하이드 지킬, 나‘ 방송 캡쳐

‘하이드 지킬 현빈’

‘하이드 지킬, 나’에서 현빈이 한지민에게 마음을 고백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서는 자신의 다중인격장애를 알게 된 한지민에게 마음을 고백하는 현빈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하이드 지킬, 나’의 장하나(한지만)는 자신이 사랑하는 로빈(현빈)과 애증하는 구서진(현빈)이 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혼란스러워 했다.

장하나는 자신을 찾아온 구서진에게 “나는 로빈을 좋아해요”라고 고백했다. 그러나 구서진은 “그럼 왜 날 따라왔어요? 죽을 수도 있었어. 구하는 게 성격이야?”라며 위험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자신을 따라왔던 장하나의 행동에 대해 의문을 품었다.

이어 구서진은 “그냥 연민이라고 해도 상관 없어. 사랑에 가까운 게 연민이니까. 난 이미 시작했어”라며 장하나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고백했다. 이후 로빈의 인격으로 돌아온 현빈은 장하나를 찾아가 키스했다.

한편 ‘하이드 지킬, 나’는 현빈의 솔직한 고백에도 불구하고 전국 기준 5.6%(닐슨코리아)를 기록해 동시간 대 꼴찌에 머물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하이드 지킬 현빈, 하이드 지킬 현빈, 하이드 지킬 현빈, 하이드 지킬 현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