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 매일매일 리즈 갱신하는 미모

입력 2015-02-27 09: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소현이 또 한번 리즈를 갱신하는 미모를 뽐냈다.

매거진 ‘마리끌레르’ 3월호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 된 가운데 스펀지 같은 흡수력으로 어떤 컨셉도 척척 소화해내며 감탄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것.

27일(금) sidusHQ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sidushq_ent)에는 “매일매일 리즈 갱신중인 김소현의 매거진 ‘마리끌레르’ 화보 촬영 현장컷을 대방출합니다! 소현이즈뭔들! 누워도 예쁘고 눈을 감아도 예쁘고, 꽃보다 더 예쁜 김소현. 내일도 예쁠 예정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매력 넘치는 김소현의 화보 비하인드 컷이 업데이트 되었다.

공개되는 사진 마다 새로운 이미지를 어필하고 있는 김소현은 사랑스러우면서도 고혹적인 눈빛으로 화보 촬영을 진행하고 있는가 하면, 눈부신 햇살을 배경 삼아 이어진 촬영에서는 김소현의 아름다운 외모를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봄 꽃과 파스텔 톤의 의상을 입고 여성적인 매력을 여실히 드러내고 있다.

더불어 모니터링 모니터를 통해 보여진 B컷 이미지는 무보정에도 빛을 발하는 우아한 마스크와 분위기로 남녀불문하고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게 만드는것은 물론, 현장 스태프들이 요구하는 모든 컨셉들을 그대로 표현해내며 스태프들을 한 눈에 반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한편 김소현은 현재 MBC ‘쇼! 음악중심‘에서 오빠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홍일점 MC로 맹활약하고 있는가 하면, 새로운 연기 변신을 위해 차기작 선정에 고심 중이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ㅣsidusHQ 공식 트위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