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스코·씨잼 ‘로얄로더’ 홍보영상 공개 “현찰 많으면 이기는 게임”

입력 2015-02-27 09: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래퍼 바스코와 씨잼이 게임 '로열로더‘와 이색 콜라보 마케팅을 선보인다.

저스트뮤직은 26일 페이스북을 통해 Mnet‘쇼미더머니3’ 출연부터 화제 된 래퍼 바스코와 씨잼이 참여한 인크로스 신작 게임 '로열로더 for Kakao'의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바스코는 "3월 10일, '로열로더'라는 게임이 나와요. '로열로더'가 나오는 거에 맞춰서 씨잼이랑 저랑 각각 한 곡씩 '로열로더'로 노래를 만들었습니다. 많이 들어주시고 게임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며 인사말을 건넸다.

이어 바스코는 "이 게임은 남녀노소 누구나 다 떠나서 현찰 많은 사람이 이길 수 있는 게임이다"라고 농담을 던져 보는 이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더불어 그는 "장난이고, ‘로열로더’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고 하니까, 다운 받아서 모두 한번 즐겨봅시다. 게임 속에서 만나요"며 신작게임 '로열로더'에 대한 많은 기대를 부탁했다.

한편 '로열로더 for Kakao'는 3월 10일에 출시되는 인크로스의 신작 게임으로 래퍼 바스코와 씨잼이 각각 같은 노래 다른 느낌으로 참여한 디지털 싱글 '로열로더' 2곡을 발매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