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우, KBS 2TV 일일극 ‘오늘부터 사랑해’ 남자주인공 캐스팅

입력 2015-03-03 09: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진우, KBS 2TV 일일극 ‘오늘부터 사랑해’ 남자주인공 캐스팅

배우 박진우가 KBS 2TV 새 일일드라마 ‘오늘부터 사랑해’(극본 최민기 김지완, 연출 최지영)에 남자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오늘부터 사랑해’ 제작진은 3일 “박진우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며 “극 중 의대 출신 엄친아 ‘강도진’ 역할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늘부터 사랑해’는 북촌 한옥 마을의 450년 차 종가 ‘동락당’을 배경으로 입양과 파양이라는 파격적인 소재를 그린 작품. 복잡하게 얽힌 혈연 관계를 풀어나가며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명품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극 중 강도진은 의대 유학 후 달콤한 디저트를 만드는 파티쉐를 꿈꾸는 로맨티스트남. 남들이 보기에는 부족한 것 없이 자란 완벽남으로 보이지만, 내면 깊은 곳에는 아무에게도 말 못할 상처와 어둠이 자리잡고 있는 입체적인 인물이다.

지난해 박진우는 KBS 사극 ‘정도전’ 에서 ‘우왕’ 역을 맡아 현대극과 사극을 넘나드는 명품 연기력을 검증 받았다. 탄탄한 연기력과 훈훈한 외모를 동시에 지닌 박진우는 ‘오늘부터 사랑해’를 통해 자신만의 연기 색깔을 확실하게 만들어 낼 것이다.

박진우는 “감독님, 작가님 이하 스태프 분들은 물론 함께 하는 배우 선후배님들과의 호흡도 기대되고 설렌다”며 “시청자 분들께 가슴 따뜻해지는 이야기를 전달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강도진 역을 맡게 된 소감과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오늘부터 사랑해’는 KBS ‘추노’, ‘공주의 남자’, ‘감격시대’ 등을 기획한 최지영 PD와 KBS ’천명’, ‘부자의 탄생’ 을 집필한 최민기 작가, MBC 극본 공모전 출신의 김지완 작가가 의기 투합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한편 ‘오늘부터 사랑해’는 ‘달콤한 비밀’의 후속작으로 오는 4월 방송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핑크스푼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