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최희-재이, 우월을 가리기 힘든 ‘3인 3색’ 매력 대결

입력 2015-03-05 09: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비와 최희, 그리고 재이가 매력 대결을 펼친다.

티캐스트 계열의 여성채널 패션앤(FashionN)에서 MC들의 리얼한 일상 속 패션, 뷰티 정보를 선보이며 호평을 받았던 ‘팔로우 미’가 시즌5로 돌아온다. 살신성인 뷰티 멘토로 활약한 아이비와 뷰티 여신으로 자리잡은 최희가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팔로우 미5’의 MC를 맡았으며, 새롭게 걸그룹 피에스타 멤버 재이가 합류한다.

각기 다른 매력을 세 가지 비비드한 컬러로 표현한 이번 포스터에는 세 사람의 케미가 돋보인다. 특히, 패션앤 ‘팔로우 미’의 리얼 검증 시스템에 맞춘 ‘리얼 퀸(Real Queen)’ 컨셉으로 우월을 가리기 힘든 3MC의 S라인의 몸매가 감탄을 자아낸다.

또한, 함께 공개된 프로필 컷에서 아이비는 속살이 살짝 드러나는 크롭톱과 초록색 핫팬츠로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다시 한번 뽐냈다. 최희는 홀더넥 원피스로 어깨를 과감히 노출하면서도 시원한 미소를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미친 동안’ ‘동안 리더’로 불리는 재이는 신체사이즈 33반의 초슬림 몸매와 돋보이는 비율로 촬영 당시 두 언니들을 긴장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팔로우 미5’ 김현아 PD는 “뷰티 전문가와 다름없는 아이비와 검증된 MC 최희, 그리고 20대를 대변하며 걸그룹의 뷰티 시크릿을 공개할 재이의 조합이 기대된다”면서 “지난 시즌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정보로 시청자들의 뷰티 라이프를 책임질 것”이라고 밝혔다.

아름다워지고 싶은 여자들의 마음을 헤아려주는 리얼 뷰티 쇼 ‘팔로우 미5’는 오는 14일 토요일밤 11시 패션앤(FashionN)에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Fashion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