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목소리가 보여’ 황치열 실시간 1위 인증샷 "훈남 외모 눈에 쏙~"

입력 2015-03-06 13: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너의 목소리가 보여‘ 황치열

‘너의 목소리가 보여’ 황치열 실검1위 인증샷 "훈남 외모 눈에 쏙~"

'너의 목소리가 보여 황치열'

'너의 목소리가 보여' 보컬 트레이너 황치열이 숨은 고수로 출연해 화제다.

황치열은 지난 5일 방송된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서 가수 임재범의 '너를 위해'를 열창해 눈길을 끌었다.

황치열은 "임재범 선배님께서 인정한 보컬트레이너"라고 자신을 소개한 후 허스키하면서 감미로운 보이스로 '너의 목소리가 보여' 무대를 장악했다.

특히 황치열은 그룹 인피니트의 보컬트레이너로 알려져 더욱 주목받았다.

또한 황치열은 이날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서 호소력 짙은 보이스 뿐만 아니라 깔끔한 마스크와 탄탄한 몸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온라인상에서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출연한 보컬트레이너 황치열의 실시간 1위 인증샷도 화제를 낳고 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황치열

작곡가 조창환은 6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실시간 1위하면 고기쏘기로 한 열이. 둘이서 조촐하게 축배를, 소고기 먹지요"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황치열, 조창환이 어깨동무를 한 채 카메라를 바라보며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또다른 사진에는 불판에 고기를 구워먹는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너의 목소리가 보여 황치열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너의 목소리가 보여 황치열, 너의 목소리가 보여 황치열, 너의 목소리가 보여 황치열, 너의 목소리가 보여 황치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