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야노시호, 돌발 행동에 추성훈 “지금 뭐 하는 거야?”

입력 2015-03-08 14: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맨 야노시호, 사진|KBS

슈퍼맨 야노시호, 돌발 행동에 추성훈 “지금 뭐 하는 거야?”

추성훈 아내 야노시호가 영화 ‘러브레터’를 패러디해 화제다.

8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68회 ‘봄이 오는 소리’ 편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야노시호는 추성훈과 추사랑이 단 둘이 여행 중인 홋카이도에 깜짝 등장했다. 그러나 엄마의 등장보다 사랑을 더 놀라게 만든 것은 따로 있었다. 야노시호가 난데없이 영화 ‘러브레터’ 패러디에 나선 것.

야노시호는 하얀 설원에 서서 양손을 입가에 댄 채 ‘러브레터’ 장면처럼 “오겡끼데스까(잘 지내니)?”라고 외쳤다. 야노시호의 사뭇 진지한 감정 몰입에 주변 모두 웃음을 터뜨렸다.

이후 추성훈과 사랑은 들뜬 마음으로 열기구에 탑승했다. 이들은 눈 앞에 펼쳐진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그 순간 야노시호는 또 다시 “오겡끼데스까?”를 부르짖어 끝날 듯 끝나지 않는 패러디 열전을 이어갔다.

사랑은 엄마의 엉뚱한 행동에 ‘까르르’ 웃음을 터뜨려 화답했다. 이에 추성훈은 자못 진지한 표정으로 “지금 뭐 하는 거야?”라고 물어 폭소를 자아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슈퍼맨 야노시호, 추성훈이 더 웃겨” “슈퍼맨 야노시호, 예쁘다” “슈퍼맨 야노시호, 사랑스러운 사랑 엄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68회는 오늘(8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