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숨37 화이트 어워드 얼티밋 화이트닝’ 출시

입력 2015-03-08 17: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진주 발효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부터 탱탱하게 차오르는 보석 아우라 피부를 선사하는 발효 미백화장품 ‘숨37 화이트 어워드 얼티밋 화이트닝 앰플 인 크림(45g·11만원대)’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100억 개의 효모에서 단 1g 추출되는 진귀한 보석 광채 성분 ‘NAPS’와 진주 한 알에서 단 1%만 얻을 수 있는 순수한 ‘마이크로 발효 진주 단백질’ 성분 등을 함유했다. 맑고 환한 톤은 물론 탄력과 윤기가 넘치는 피부를 가꿔준다.

’숨37 화이트 어워드 얼티밋 화이트닝 앰플 인 크림‘은 진주 발효 캡슐을 사용 직전에 크림에 녹여 사용하는 새로운 개념의 화이트닝 크림이다. 발효 캡슐에 신선하게 보관되어 있던 고함량의 마이크로 발효 진주 단백질 성분이 크림과 섞이며 부드럽게 스며든다.

미백기능성 화장품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칙칙해지고 그늘지는 피부를 케어해준다. 새롭게 선보이는 발효 캡슐은 갈조류에서 만들어진 천연 발효 고분자의 유효 성분을 안정화한 캡슐로 프랑스에서 공급 받은 세계적인 기술이다. 마이크로 발효 진주 단백질 성분은 크림과 섞이면서 농축된 제형으로 변하며,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함께 출시되는 ‘숨37 화이트 어워드 얼티밋 화이트닝 스팟 에센스 EX(50ml·11만원대)’는 하얀 효모에서 얻은 독자 미백 발효 성분인 ‘NAPS’가 피부 깊숙이 숨어있는 기미 씨앗과 잠재된 기미까지 케어한다.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주는 국소 부위용 스팟 에센스이다.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ajapto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