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 유재석, 어린이집 ‘얼짱’ 하율에 딸바보 인증… “딸 낳고 싶다”

입력 2015-03-09 09: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MBC ‘무한도전-어린이집’ 방송 캡처

'유재석 하율'

국민MC 유재석이 무한도전 어린이집 특집에서 네 살배기 하율이와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다.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은 ‘무한도전-어린이집’으로 꾸며졌다. ‘무한도전’ 멤버들은 어린이집 일일교사로 변신해 하루 종일 아이들과 시간을 보냈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이 맡은 반의 3살 세정이는 첫 등원, 낯선 환경 탓에 계속 울었다. 유재석이 낯설어하는 세정이를 안정시키는 가운데, 4살 하율이가 휴지로 3살 세정이의 얼굴을 닦아줘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또 하율이는 다른 아이의 옷 벗는 것을 돕던 유재석의 옆으로 다가가 “제가 도와줄게요”라며 유재석을 도왔다. 유재석은 “하율이가 오늘 선생님 많이 도와주네. 고마워요”라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이후 하원할 시간이 되자, 유재석은 반 아이들을 모두 보낸 후 자신의 도우미 4살 하율이와 하율이의 엄마를 기다렸다.

유재석은 하율이에게 “집에 가면 뭐 할거냐”고 물었고 하율이는 유재석에게 귓속말로 대답을 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 유재석은 하율이와의 이별이 아쉬운듯 “선생님 한 번 안아줄래”라고 말했고, 하율이는 유재석을 꼭 안아줬다. 이에 유재석은 하율이의 이마에 뽀뽀를 해주었다.

예쁘고 똑부러지는 하율이의 모습에 유재석은 "딸을 낳고 싶다"며 딸바보 면모를 드러냈다.

한편 박명수는 "저런 아이를 내가 만났어야 했다"며 하율이를 만난 유재석을 질투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유재석 하율, 유재석 하율, 유재석 하율, 유재석 하율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