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황사와 꽃샘추위에 강한 ‘플라이워크 W/S 재킷’

입력 2015-03-09 17: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웃도어 브랜드 K2(www.k2.co.kr 대표 정영훈)가 변화무쌍한 봄철 날씨와 황사로부터 자유로운 바람막이 재킷 ‘플라이워크 W/S 재킷’을 출시한다.

K2의 ‘플라이워크 W/S 재킷’과 ‘여성용 플라이워크 W/S 재킷’은 보온과 방풍, 투습 기능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도록 개발한 3레이어 하이브리드 윈드스타퍼 재킷이다. 일교차가 심하고 날씨 변화가 잦은 봄에 황사, 꽃샘추위로부터 몸을 보호할 수 있는 제품이다. 360도 전방위로 쾌적한 신체 밸런스를 돕는 K2의 ‘브리드(BREATHE) 360’ 시스템이 반영됐다. 방풍 기능뿐만 아니라 통풍이 잘 되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늘 상쾌함을 유지시켜준다.

남성용인 ‘플라이워크 W/S 재킷’은 후드 내부에 ‘안티더스트 마스크’가 내장되어 있어 남성적인 스타일연출뿐만 아니라 황사바람, 공기 중 날리는 꽃가루를 차단해 호흡기 알레르기 때문에 외출을 꺼려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제품이다. 넥라인 지퍼 끝에 피부 마찰과 부상 방지를 위한 지퍼 커버가 있어 바람이 많이 부는 날에도 안심하고 턱 밑까지 올려 입고 다닐 수 있다.

‘여성용 플라이워크 W/S 재킷’은 손목부위 벨크로가 손목을 편안하게 감싸줘 찬바람이 내부로 스며드는 것을 막아준다. 스타일을 중요시 하는 여성들을 위해 슬림한 허리 라인을 강조하여 여성미가 물씬 풍기며 파스텔톤의 컬러로 봄의 산뜻함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땀이 쉽게 차는 겨드랑이 부분에 통풍구를 내어 등산이나 일상생활에서 항상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신축성이 우수한 스판과 와플 조직의 트리코드 소재를 믹스하여 활동성이 뛰어나고, 휴대용 파우치가 내장되어 있어 휴대가 용이하다. 가격은 두 제품 모두 26만 9000원.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ranbi361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