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경호, 아웃사이더X이은미 ‘바람 곁에’ MV 출연 ‘지원 사격’

입력 2015-03-09 17: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정경호가 아웃사이더의 정규 4집 앨범 ‘오만과 편견’을 적극 지원했다.

9일 아싸커뮤니케이션 측은 배우 정경호가 아웃사이더의 정규 4집 앨범 ‘오만과 편견’의 타이틀곡 ‘바람 곁에’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오는 12일(목) 발매를 앞두고 있는 아웃사이더의 정규 4집 앨범 ‘오만과 편견’의 타이틀곡 ‘바람 곁에’는 맨발의 디바 ‘이은미’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아웃사이더는 앞서 이은미에게 보낸 손편지를 공개하는 등 이은미와의 콜라보레이션 예고로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아웃사이더와 평소 각별한 친분을 이어오던 배우 정경호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흔쾌히 출연을 결정, 12시간 이상 진행된 수중 촬영에도 힘든 기색 없이 열연을 펼쳤다.

아싸커뮤니케이션 측은 “아웃사이더의 타이틀곡 ‘바람 곁에’ 티저 영상이 오늘(9일) 정오 공개됐다. 아웃사이더의 정규 4집 앨범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준 정경호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정경호가 출연한 타이틀곡 ‘바람 곁에’의 티저 영상은 오늘(9일) 정오 공개됐다. 맨발의 디바 이은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아웃사이더의 정규 4집 앨범 ‘오만과 편견’은 오는 12일(목) 발매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바람 곁에' 영상 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