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봄맞이 섹시+스포티 화보… 반전 매력 ‘눈길’

입력 2015-03-09 23: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쓰에이 수지가 2015 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스포츠 캐쥬얼 브랜드 MLB는 ‘야구’와 ‘음악’의 슈퍼팬인 MLB 모델 수지는 모든 컬처와 열정을 존중하는 ‘I AM A SUPERFAN(아이 엠 어 슈퍼팬)’캠페인에 맞는 콘셉트를 표현했다.



이날 공개된 화보 속 수지는 새롭게 선보이는 파스텔톤 컬러와 트랜디한 디자인의 스타디움재킷, 스웻셔츠 등을 활용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트렌드세터 다운 면모를 자랑했다.

또한 보이프렌드 핏의 야구점퍼와 짧은 하의를 매치하여 스포티하면서도 섹시한 반전매력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스냅백, 클러치백 등을 매칭한 수지는 발랄하면서도 트랜디한 룩을 연출하며 시즌감이 드러나는 파스텔톤의 엑티브한 스타일로 눈여겨볼만한 스프링룩을 선보였다.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엠엘비(MLB)에서 전개하는 ‘I AM A SUPERFAN (아이 엠 어 슈퍼팬)' 프로모션을 오는 3월 9일부터 4월 5일 까지 진행한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자신이 열광하고 즐기는 순간을 #IamAsuperfan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려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슈퍼팬 제품과 슈퍼팬 파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수지의 화보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MLB 공식홈페이지와 프로모션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L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