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란 작가, ‘신의 선물’ 미국서 리메이크 확정… 출연진은?

입력 2015-03-10 00: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란 작가, ‘신의 선물’ 미국서 리메이크 확정… 출연진은?

최란작가가 '신의 선물-14일' 리메이크에 책임 프로듀서로 참여한다.

SBS '신의 선물-14일'(이하 '신의 선물')이 미국에서 리메이크를 확정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9일 '신의 선물' 제작사는 "조승우와 이보영이 주연을 맡은 '신의 선물'이 미국 선더보드사, 에이전시 CAA와 손잡고 미국판으로 재탄생된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신의 선물' 리메이크를 두고 미국 쪽과 협상을 벌였다. 이달 초 미국 측에서 최종적으로 저작권을 가진 최란 작가의 동의서를 요청해 이를 전달하면서 이번 프로젝트가 급물살을 탔다. 최란 작가는 리메이크작에 책임 프로듀서로 참여한다"고 덧붙였다.

'신의 선물'은 ‘지난해 3월 방송돼 웰메이드 작품으로서 큰 사랑을 받았다. 사랑하는 아이를 되살리기 위해 시간 여행을 떠나는 엄마 얘기를 그린 타임슬립 드라마로 탄탄한 대본과 높은 완성도로 호평을 이끌어냈다.

특히 미국에서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먼저 제작된다. 이후 시청자 반응을 살핀 후 정규 편성 여부가 결정된다. 제작사 측은 "대본에 대한 미국 반응이 좋고, CAA에 소속된 배우들이 출연한다면 정규 편성도 긍정적이다"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최란 작가 신의 선물, 최란 작가 드라마, 신의 선물 리메이크, 신의 선물 미국판, 최란 작가 미국, 최란 작가 미국판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