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사인회서 팬들과 셀카 팬 서비스

입력 2015-03-11 10: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신세경이 사인회에서 확실한 팬서비스로 시민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7일, 신세경이 팬 사인회를 개최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게스워치 팝업스토어 코엑스몰점 오픈을 기념해 전개된 행사에 참석한 신세경은 포토월에서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포즈를 취해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또 신세경은 팬 사인회가 진행되는 동안 팬들에게 특유의 상큼한 미소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세경이 직접 팬과 포토 타임을 갖는 셀피 이벤트까지 진행됐다. 그는 애교 있는 포즈를 취하며 팬들과 좀 더 가깝게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이날 신세경은 발랄함을 강조한 웨이브 헤어에 화사한 화이트 시계로 포인트를 줘 봄에 어울리는 여성 패션을 제안했다.

게스워치 관계자는 “브랜드 뮤즈로 활동 중인 신세경의 팬 사인회가 많은 사람들의 관심 속에 성황리에 종료돼 매우 만족스럽다”며 “사인회 종료 이후에도 게스워치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게스워치 팝업스토어는 오는 12일까지 코엑스몰에서 진행된다. 게스워치 팝업스토어에서는 제품 할인은 물론 럭키백 이벤트, 미션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