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FBTY 정규앨범 ‘원다랜드’ 트랙리스트 공개, 서조단 자작곡 수록

입력 2015-03-12 14: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타이거JK, 윤미래, 비지(Bizzy)의 프로젝트 그룹 MFBTY가 첫 정규앨범 타이틀 '원다랜드(Wondaland)'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MFBTY의 소속사 필굿뮤직은 12일 MFBTY 첫 번째 정규앨범의 재킷사진과 트랙리스트, 앨범 타이틀 ‘원다랜드’까지 함께 밝히며 타이거JK, 윤미래, 비지가 만들어낼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원다랜드’의 재킷 사진에는 에스닉한 분위기 속에서 유쾌하고, 건강한 에너지를 풍기는 세 사람의 모습이 담겨 이번 앨범의 색깔을 예상케했다. 독특한 색감의 대형 카우치에 몸을 깊이 파묻은 세 사람은 선글라스와 톡톡 튀는 컬러의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끌었다.

‘원다랜드’에는 총 16곡이 수록될 예정이며, 전인권을 비롯해, 도끼, 윈디시티의 김반장, 일렉트로닉 듀오 EE, 손승연, 랩몬스터, 용준형 등이 참여했다.

방탄소년단의 리더 랩몬스터와 주목받는 신예 디노제이(Dino-J), EE는 ‘부끄부끄’로 호흡을 맞췄다. 도끼는 ‘홀리후(HollyWho)’, 손승연은 ‘사랑놀이’, 비스트의 용준형은 ‘렛 잇 고(Let It Go)’에 각각 참여했다. 전인권은 ‘사랑과 평화’로 목소리를 나눴다.

특히 눈에 띄는 트랙은 ‘방귀 댄스(Dance)’로, 타이거JK, 윤미래의 아들인 서조단 군이 직접 이 곡을 만든 것은 물론, 스스로 가창까지 맡았다.

또한 앨범의 두번째 트랙인 ‘헬로 해피(Hello Happy)’의 피처링 리스트에는 물음표로 표기돼 있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원다랜드’는 오는 1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와 오프라인 음반 판매점을 통해 발표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