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명품 보디라인 공개 ‘슈퍼바디 아이콘’

입력 2015-03-12 14: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제공 | CJ제일제당

가요계 슈퍼 루키 박보람이'슈퍼바디 아이콘'이 됐다

12일 CJ제일제당은 다이어트 브랜드 '팻다운'의 모델로 박보람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박보람은 슈퍼스타K 출연 이후 지난해 데뷔곡 '예뻐졌다'를 발표하기까지 3년간 32㎏을 감량했고, 특히 박보람의 다이어트 비결이 운동과 식이요법 등 정공법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가 됐다.

이에 다이어트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박보람의 다이어트 방법을 함께 공유해 소비자들의 다이어트를 도와주겠다는 취지에서 모델로 선정한 것이다.

박보람은 ‘예뻐졌다 시즌 2’를 연상하는 ‘슈퍼바디’ 화보, 몸매 유지 비결인 ‘댄스 뮤비’ 공개 등 다양한 모델 활동을 통해 자신이 직접 체험한 건강한 땀 다이어트 방법과 노하우를 적극적으로 나눌 예정이다

CJ제일제당의 팻다운은 2002년 출시 후 13년 동안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운동 다이어트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다이어트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활동을 지속해왔다.

특히 팻다운은 체중 감소에만 의존했던 기존 다이어트 방식보다는 ‘운동을 통한 체지방 감소’라는 근본적 다이어트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식습관 개선과 운동을 병행하는 건강하고 즐거운 다이어트 문화를 전파하고 있다.

한편, 박보람은 음악성과 스타성을 고루 갖춘 솔로 아티스트로 급부상하는 등 새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