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KBS ‘해피투게더3’ 방송 캡처
배우 조동혁의 여자친구에 대한 과거 발언이 화제다.
조동혁은 12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브로맨스 특집’에 출연해 전 여자친구 얘기를 꺼내며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함께 출연한 이규한은 “조동혁이 과거 잘 노는 여자 친구와 사귄 적이 있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조동혁이 클럽에 잘 안 오는데 몇 번 마주쳤다. 여자 친구를 끌고 가기 위했던 것”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조동혁은 “(그런 경험이) 서너 번 있었다. 처음엔 여자 친구를 지켜야겠다 라는 좋은 마음으로 클럽에 갔는데 춤추고 있는 모습을 보니 화가 나는 거다. 그래서 데리고 나왔던 것”이라고 설명하며 남자다운 모습을 보였다.
앞서 지난 11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서도 조동혁은 ‘얼마나 솔로였느냐’는 질문에 “중간에 잠깐, 잠깐 만난 거 빼면 4년 동안 솔로다”라고 밝혔다.
이어 조동혁이 “(여자친구 한 번 만나면) 오래 만난다. 3년에서 5년 정도다”라고 말하자, 윤종신이 “지금 TV를 시청하고 계신 (조동혁과) 3년 미만 교제하신 분들은 사귄 게 아니다”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마지막으로 윤종신은 “이것(교제기간)이 조동혁의 여자친구 구분법” 이라며 쐐기를 박았다.
한편, 이날 ‘해피투게더3’에서 조동혁은 김신영에게 ‘드라마 전용 표정’을 선보여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해피투게더 조동혁, 해피투게더 조동혁, 해피투게더 조동혁, 해피투게더 조동혁’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