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타입, 정규 4집 ‘Street Poetry’ 재킷 이미지&트랙리스트 공개

입력 2015-03-13 13: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래퍼 피타입이 정규 4집 [Street Poetry]의 메인 재킷 이미지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13일 래퍼 피타입이 정규 4집의 메인 재킷 이미지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재킷 이미지에서는 고뇌하는 듯한 피타입의 모습을 여러 색감이 묻어나는 아트워크와 음악적 요소들을 접목시켜 표현해 이번 앨범의 색깔을 가늠케 하고 있다.

이번 앨범 [Street Poetry]에는 총 13곡이 담길 예정으로 힙합 클래식이라 불리는 피타입의 전작 ‘돈키호테’를 이을 타이틀곡 ‘돈키호테2’부터 기존에 발표됐던 ‘Do The Right Rap’, ‘Timberland 6”’ 등과 앨범의 선공개 싱글 ‘광화문’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쟁쟁한 피쳐링 아티스트들의 참여 또한 화제다. 타이틀곡 ‘돈키호테2’에는 인디씬에서 가장 핫한 걸그룹 바버렛츠가 참여했다.

피타입의 전작 ‘볼케이노’에서 호흡을 맞춰오며 독보적인 음색을 가진 선우정아를 비롯, 마이노스, 저스디스, 차붐 등 힙합씬과 인디씬을 아우르는 피쳐링진으로 앨범의 높은 완성도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브랜뉴뮤직은 “공개된 자켓 이미지와 트랙리스트로 많은 분들이 이번 앨범의 완성도와 그 컨셉을 짐작하실 수 있을 것이며, 힙합 클래식 ‘돈키호테’의 후속작 ‘돈키호테2’에 대한 기대감도 크실 것이라고 생각한다. 피타입만이 보여줄 수 있는 음악들로 꽉 찬 정규 4집 [Street Poetry]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피타입의 정규 4집 [Street Poetry]은 오는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발매를 시작으로 23일에는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브랜뉴뮤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