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씨엘씨(CLC), 타이틀 곡 ‘페페(PEPE)’ 자켓 이미지 ‘깜찍’

입력 2015-03-16 10: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씨엘씨가 타이틀곡 ‘페페’ 자켓 이미지를 공개했다.

16일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9일 데뷔하는 큐브 엔터테인먼트의 새 걸그룹 씨엘씨(CLC)가 데뷔 앨범 정보와 함께 추가 자켓 이미지를 공개했다.

씨엘씨는 오는 19일, 첫 번째 미니음반 ‘첫사랑’을 발표하고 타이틀 곡 ‘페페(PEPE)’로 본격적인 데뷔 활동에 돌입한다.

음반명인 ‘첫사랑’은 음악을 통해 첫 사랑에 빠지듯 달콤한 설렘을 선사하겠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평균 연령 18세의 사랑스러움이 물씬 묻어나는 씨엘씨의 이번 데뷔 음반은 총 5곡의 트랙으로 구성, 작곡가 이단옆차기, 서재우, 노는 어린이 등이 작곡가로 참여했으며 싱어송라이터이자 소속사 선배인 비투비(BTOB)의 정일훈 역시 '카페모카 주세요'와 '창문을 열고' 총 두 곡에 작사가로 참여, 지원사격에 나섰다.

타이틀 곡으로 낙점된 ‘페페’는 가요계 최고의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와 작곡가 양갱이 공동 작곡한 작품이다. 레트로 풍 분위기의 소울풀한 댄스 넘버로 어장관리 ‘그 녀석’에게 일침을 가하는 씨엘씨의 깜찍하고 재치 넘치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타이틀곡 '페페'와 함께 씨엘씨 데뷔 음반 ‘첫사랑’의 추가 자켓 이미지 역시 공개됐다. 사진 속 씨엘씨는 청바지와 티셔츠를 활용한 편안한 캐주얼 스타일링으로 개구쟁이 같은 자유분방함을 어필, 볼수록 빠져드는 마성의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6년 만에 선보이는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씨엘씨는 오승희, 최유진, 장승연, SORN(손), 장예은 총 5명의 소녀들로 구성됐다. 지난 15일에도 홍대 거리에서 버스킹 무대를 펼쳐 주목을 받기도 했다. 씨엘씨의 데뷔 타이틀곡 '페페'가 수록된 첫 미니음반 '첫사랑'은 오는 19일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