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의 질주: 더 세븐’ 韓 관객 위해 특별 제작한 ‘독점 예고편’ 공개

입력 2015-03-16 13: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세븐’이 한국 관객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한국 독점 예고편을 공개했다.

‘분노의 질주: 더 세븐’은 모두를 위협에 빠뜨릴 사상 최악의 상대를 마주한 ‘도미닉(빈 디젤)’과 최강의 멤버들이 펼치는 최후의 반격을 그린 영화다.

16일 공개된 한국 독점 예고편은 국내 개봉을 앞두고 한국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특별히 제작된 것이다. 전세계적으로 릴리즈된 예고편과 달리 드라마적 스토리가 더해져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오로지 한국 관객들을 위해 제작된 이 영상은 ‘분노의 질주: 더 세븐’의 액션과 스케일은 물론, 진한 드라마까지 갖춘 액션 블록버스터라는 것을 입증하는 것뿐만 아니라, 한국 시장에 대한 위상을 확인케 해 더욱 의미가 깊다.

영상은 역대 최강 멤버들의 진한 우정과 의리, 그리고 사상 최악의 상대 ‘데카드 쇼(제이슨 스타뎀)’의 위협이 더욱 디테일하게 그려져 궁금증을 자극한다.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2013)에서 ‘데카드 쇼’에 의해 갑작스러운 죽음을 당한 ‘한(성강)’의 장례식은 멤버들이 다시 한번 모여 반격을 시작하게 되는 결정적 계기를 만든다. 오랜 연인인 ‘도미닉’과 ‘레티(미셸 로드리게즈)’가 “왜 다신 못 볼 거 같은 기분이 들지?”, “돌아올게. 약속해.”라고 말하는 모습은 애틋함과 동시에 비장한 분위기를 전한다.

이어 휘몰아치는 화끈하고 짜릿한 액션의 향연은 최고의 액션 쾌감을 선사한다. 멤버들과 가족을 지키기 위한 이들의 리얼한 액션은 시각적인 비주얼을 뛰어넘어 묵직한 여운까지 전한다. 이처럼 사상 최고의 액션과 최대 스케일은 물론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까지 차원이 다른 액션 블록버스터를 선보인다. ‘분노의 질주: 더 세븐’은 개봉과 동시에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4월 2일 IMAX 개봉 예정.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