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보라, 신비로운 매력의 ‘보헤미안 걸’로 변신

입력 2015-03-17 14: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남보라, 신비로운 매력의 ‘보헤미안 걸’로 변신

SBS 주말극 ‘내 마음 반짝반짝’(연출 오세강, 김유진/극본 조정선) 남보라가 신비로운 ‘보헤미안 걸’로 완벽 변신했다. 지난 15일(일) 발행된 ‘빅이슈 코리아’의 3월호 두 번째 표지모델로 등장, 한층 더 성숙해진 면모를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17일 오전 공개된 ‘빅이슈 코리아’ 화보는 ‘오, 그대여 춤추자’라는 주제 아래 자유로운 집시로 변신한 남보라의 다양한 모습을 담고 있다. 화보 속 남보라는 에스닉스타일의 원피스를 입고 창가에 누운 채 몽환적인 눈길로 카메라를 응시하는가 하면, 전신 거울 앞에서 매끈한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남보라는, 메이크업 하나로 상반된 반전 매력을 선사하기도 해 눈길을 모은다.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는 매혹적인 여인집시의 모습을, 귀여운 주근깨 메이크업으로는 사랑스러운 소녀집시의 매력을 담아내고 있는 것.

더불어 매일같이 이어지는 바쁜 드라마 촬영 일정에도 불구하고 힘든 내색 없이 화보 촬영을 이어간 것은 물론, 긴 촬영으로 고생하는 스탭들을 일일이 챙기며 촬영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 전해져 더욱 훈훈함을 더하기도.

이렇게 남보라가 매혹적인 집시로 변신, 성숙한 매력을 발산한 ‘빅이슈’ 104호에는 남보라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화보 이외에도 ‘나를 즐겁게 하는 것’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솔직 담백한 인터뷰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남보라는 SBS 주말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에서 치킨에 대한 열정으로 똘똘 뭉친 악바리 ‘이순정’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주말 안방에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남보라가 출연중인 SBS ‘내 마음 반짝반짝’은 매주 저녁 9시 55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빅이슈 코리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