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콘서트, 5월 23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샤이니·엑소·인피니트 등 출연

입력 2015-03-18 21: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한국연예제작자협회

‘드림콘서트, 5월 23일 개최’

사단법인 한국연예제작자협회(회장 김영진)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SPC그룹이 특별후원하는 ‘사랑한다 대한민국 2015 드림콘서트’가 오는 5월 23일 오후 6시 서울 마포구 성산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21년째를 맞이하는 드림콘서트는 대한민국 최대 최고의 콘서트로 청소년들에게 건전한 공연 문화를 제공하고, 시대에 맞는 슬로건을 통해 공익적 메시지를 전달하는 ‘공익 콘서트’로 잘 알려져 있다.

드림콘서트는 당대 최고의 인기가수가 출연하는 콘서트로도 유명하다. 올해는 그룹 샤이니, EXO, 포미닛, 인피니트, 빅스, B1A4, 씨스타, BTOB, 티아라, GOT7, 레드벨벳, EXID 등 대한민국 최고의 이이돌 가수 약 10여개팀이 1차 라인업으로 발표됐다. 그 외에도 더욱 많은 스타들이 추후 2차로 밝혀질 예정이다.

그 밖에 공연 당일 서울월드컵경기장 메인광장에서는 콘텐츠존, 커머셜존, 팬덤존, 엔터테인먼트존 등 이색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과거 대중음악의 향취를 느끼고,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단순한 공연을 넘어선 하나의 축제의 장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또한 지난해 각종 안전사고가 발생해 국민들을 안타깝게 했던 만큼 올해 드림콘서트는 안전을 위한 철저한 준비가 진행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이번 드림콘서트는 우리 청소년들에게 올바른 기업 이미지와 정서를 심어주고, 문화를 통한 기업의 사회적 기여를 독려하는 방안으로 드림콘서트에 기업들의 참여를 확대할 방침이다.

드림콘서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연제협 공식 홈페이지(www.kepa.net)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com/1995dreamconcert)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드림콘서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기업은 연제협 사무국(02-786-7637)으로 문의하면 된다.

‘드림콘서트, 5월 23일 개최’ ‘드림콘서트, 5월 23일 개최’ ‘드림콘서트, 5월 23일 개최’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