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공항패션…테디와 커플사진 공개…"극강 미모에 늘씬 각선미"

입력 2015-03-20 16: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예슬 공항패션

한예슬 공항패션…테디와 커플사진 공개…"극강 미모에 늘씬 각선미"

한예슬과 테디의 커플사진이 공개된 가운데, 한예슬의 공항패션이 새삼 화제다.

한예슬은 최근 파리에서 열리는 프레타포르테 2015-16 F/W 컬렉션 쇼에 공식 초청받아 출국했다.

한예슬은 출국 당시 다채로운 나비의 로맨틱함과 보이시함이 공존하는 블루종 자켓에 시크한 락스터드 느와 클러치와 하이힐을 매치하여 감각적인 믹스매치를 선보였다.

특히 한예슬의 세련된 패션 감각은 그녀의 인형같은 미모와 늘씬한 각선미와 어울려 한층 빛났다.

한편, 한예슬은 20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테디와 다정한 모습을 취하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한예슬 공항패션

사진 속 한예슬과 테디는 핑크빛 분위기를 연출하며 여느 다정한 연인처럼 한껏 무르익은 모습이다.

한예슬은 환한 미소를 짓고 있고, 테디 역시 미소를 보이며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흑백으로 처리돼 두 사람이 함께 있는 공간이 자세히 파악할 수 없지만 행복한 시간을 함께 하는 모양새다.

또한 사진에는 “내가 너를 봤을 때 난 사랑을 느꼈다. 그리고 넌 미소를 지었다. 왜냐하면 넌 우리가 함께 할 것을 알았기 때문이다”라는 설명을 달았다.

한예슬은 지난 2013년 11월 테디와의 교제 사실을 인정하고 현재까지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

한예슬 테디 커플사진 공개

사진=한예슬 테디 커플사진 공개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