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 인기가요 스페셜 MC 출격, ‘의리의 아이콘’ 증명

입력 2015-03-20 18: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이광수 ‘인기가요’ 스페셜 MC

'이광수 인기가요 스페셜 MC'

이광수가 ‘인기가요’ 스페셜 MC로 나선다.

이광수는 3월 22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 스페셜 MC로 참여해 최초로 음악방송 MC에 도전한다.

이광수는 신고식을 치르는 이번 방송은 ‘인기가요-봄꽃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번 특집은 따뜻한 봄을 맞이하여 더욱 특별하고 풍성한 무대를 선보인다. 이광수는 ‘인기가요’의 스페셜 MC로서, 현 MC인 황광희·김유정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이광수의 깜짝 출연은 또 다른 점에서 눈길을 끈다. 바로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을 연출했던 ‘인기가요’ 조효진 PD와의 깊은 인연 때문인 것.

이광수는 국내외 바쁜 일정을 소화하면서도 흔쾌히 출연 의사를 전했다. ‘런닝맨’에서 4년 동안 함께했던 조효진 PD와의 ‘뜨거운 의리’를 선보인 것.

이광수는 이번 출연으로 평소 주위에 불리는 별명, ‘의리의 아이콘’ 면모를 증명했다.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이광수가 인기가요 스페셜 MC로 출연하게 됐다. 예능을 통해서도 재치와 유머로 큰 사랑을 받은 만큼, 생방송 첫 MC 무대에서도 그가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이광수가 스페셜 MC로 나서는 ‘SBS 인기가요’는 오는 22일 오후 1시10분 방송예정.

'이광수 인기가요 스페셜 MC'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