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힐 ‘여왕의 꽃’ OST ‘Say I Love You’ 발표

입력 2015-03-23 10: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써니힐이 참여한 MBC 주말 드라마 ‘여왕의 꽃’ 첫 번째 OST ‘Say I Love You’ 가 23일 공개된다.

‘여왕의 꽃’ OST 첫 번째 타자인 써니힐은 드라마 ‘최고의 사랑’ OST ‘두근두근’,‘앙큼한 돌싱녀’ OST ‘앙큼한 상상’등에 참여해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신곡 ‘Say I Love You’ 발표로 또 하나의 메가히트 러브송 탄생에 도전한다.

써니힐의 ‘Say I Love You’는 ‘여왕의 꽃’ 주인공 강이솔(이성경 분)의 테마곡으로 어려움 속에서도 꿈을 잃지 않고 씩씩하게 살아가는 강이솔의 캐릭터를 음악을 통해 표현해 극의 몰입도를 높이며, 박재준(윤박 분)과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며 사랑에 빠진 감정을 그려내 리스너들에게 설렘을 선사 할 예정이다.

‘여왕의 꽃’ OST는 힐러, 정도전, 패션 70s 등 국내 대표 드라마 OST 음악감독 이필호가 맡았으며, 써니힐이 참여한 'Say I Love'는 드라마 '빛과 그림자', '유령', '출생의 비밀' 등의 OST에 참여하고, 드라마 ‘쓰리데이즈’의 'Good Bye'를 작곡한 유현종의 곡으로, 작사가 박민정과 함께 공동 작사에 참여하고 이에 옥정용, 임선호가 편곡에 참여했다.

한편 써니힐이 참여한 MBC 주말 드라마 ‘여왕의 꽃’의 첫 번째 OST ‘Say I Love You’는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