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뷰티 화보 공개… 청순에서 섹시까지 ‘팔색조 매력’

입력 2015-03-23 11: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손담비의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 속 손담비는 청순, 우아, 섹시, 순수의 네 가지 콘셉트 모두를 완벽히 소화해냈다. 먼저 뛰어난 이목구비가 더 빛나는 청순 '생얼'룩 메이크업부터 은은한 펄감이 도는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그녀의 매력을 더해주었다.

이어 촉촉하고 윤기 있는 입술에 세련된 레드를 입힌 감각적이면서 '관능'적인 모습과 보송보송 아기피부가 강조된 은은하면서도 '순수'한 룩까지 팔색조 매력을 어김없이 보여주었다.

손담비는 화보 촬영이 진행되는 동안 원하는 분위기에 따라 각각 다른 메이크업을 선택하고, 그 메이크업에 맞는 피부 표현까지 세심하게 고려하는 등 진정한 뷰티 아이콘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한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각기 다른 분위기에 완벽히 어울리는 의상, 귀걸이, 목걸이 등을 착용하며 그녀만의 패션 센스를 발휘했다.


얼마전 많은 사랑을 받으며 종영한 KBS 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를 통해 어느덧 섹시 디바에서 청순 여배우로 변신에 성공한 손담비의 앞으로의 행보가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털털한 그녀의 성격이 묻어나는 개인 SNS 계정은 뷰티 아이콘이자 패셔니스타인 손담비의 일상을 엿보려는 사람들의 핫플레이스로 거듭나고 있다.

한편 디올과 만난 워너비 스타 손담비의 더 많은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4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http://www.cosmopolitan.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코스모폴리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