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 벗어가는 엑소 ‘CALL ME BABY’…가요계 평정 예고

입력 2015-03-23 11: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엑소(EXO)가 타이틀 곡 ‘CALL ME BABY’(콜미베이비)로 또 한번 가요계 평정을 예고하고 있다.

엑소의 정규 2집 타이틀 곡 ‘CALL ME BABY’는 중독성 강한 훅과 멜로디, 재치 있는 가사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으로, 강한 드럼 비트와 브라스, 스트링으로 파워풀하게 완성되었으며, 엑소의 차별화된 퍼포먼스가 더해졌다.

특히 엑소는 지난 3월 7~8일, 13~15일 5일간 서울 체조경기장에서 성황리에 펼쳐진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통해 ‘CALL ME BABY’의 티징 무대를 선보였고, 짧지만 강렬하고 임팩트 있는 무대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또한 엑소는 오는 4월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앨범 활동에 나설 예정이어서, 2년 연속 가요계 정상을 기록한 엑소가 2015년 보여줄 활약에 가요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더불어 컴백에 앞서 세계 주요 도시에서 촬영된 멤버별 영상 ‘Pathcode #EXO’를 순차적으로 선보여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엑소는 현재까지 카이, 타오, 찬열, 시우민, 세훈의 영상을 오픈, 각각의 영상이 공개될 때마다 팬들이 추가 콘텐츠를 볼 수 있는 키워드를 알아내기 위한 단서를 찾고 다음 영상에 대해 추리하는 등 엑소의 컴백을 함께 즐기며 참여하는 인터렉티브 프로모션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한편 엑소의 두 번째 정규 앨범 ‘EXODUS’는 3월 30일 발매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