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수지 런던 밀회 디스패치에 덜미…"사귄지 한 달째" 열애 공식인정

입력 2015-03-23 15: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디스패치 폭로에 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인정

이민호 수지 런던 밀회 디스패치에 덜미…"사귄지 한 달째" 열애 공식인정

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인정

이민호와 수지가 국경을 넘나드는 사랑에 빠졌다고 디스패치가 23일 단독보도했다.

디스패치는 이민호와 수지의 런던 밀회 장면을 포착해 단독 보도했다.

디스패치에 따르면 이민호는 지난 10일 오후 2시 파리행 비행기를 탔고, 수지는 같은날 오후 1시 런던행 비행기에 올랐다. 이민호는 파리에서 '디올', 수지는 런던에서 '올세인츠' 유가 화보를 찍을 예정이었던 것.

하지만 공식 일정이 끝난 지난 15일 이민호는 파리 북역에서 유로스타를 타고 런던으로 이동해 수지를 만났다고 디스패치는 전했다.

이어 디스패치는 이민호가 런던에서 렌트한 벤츠를 직접 몰며 수지와 데이트를 즐겼으며, 런던의 최고층 빌딩인 '더 샤드'(The Shard)에 있는 샹그릴라 호텔로 입성했다고 덧붙였다.

디스패치는 런던에서 수지는 후드 점퍼를 뒤집어 썼고, 이민호는 머플러로 얼굴을 감싼 채 주위의 시선을 피했다고 전했다.

이민호는 수지가 떠난 18일, 런던에서 파리로 다시 돌아와 샤를 드골 공항에서 한국행 비행기를 탄 것으로 전해졌다.

디스패치 폭로에 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인정

이에대해 이민호의 소속사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날 “이민호와 수지가 만난 것은 1개월 정도 됐다”면서 “이민호와 수지가 조심스럽게 서로 호감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열애를 공식인정 했다.

그러면서 “두 사람 모두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당부의 말을 덧붙였다.

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인정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인정, 충격이다", "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인정, 문근영 김범 보다 한수위", "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인정, 정말 놀랐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인정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