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 봄 화보컷 공개 ‘나이 잊은 동안 미모’

입력 2015-03-24 15: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손호영이 봄 화보컷을 공개했다.

23일 늦은 밤 손호영은 인스타그램(@dajungho2)을 통해 “이 나이에 좀 쑥스러운 컨셉이지만 이쁘게 봐주십시요”라며 화보컷을 공개했다.

이어 손호영은 “놀러와주는 지인이 있는데 좋아해주시리라 믿어요. 생일날 봐요”라며 깜짝 손님 방문을 예고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일교차가 큰 날씨를 염려해 “아직까지 옷장 정리 말고 두껍게 입으시고 감기조심입니다!”라며 팬들의 건강을 염려하는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다.

따스한 색감이 인상적인 이번 사진은 손호영 전매특허의 화사한 미소가 인상적. 커튼 뒤에서 얼굴만 내밀며 장난스러운 미소를 지은 손호영은 30대 중반의 나이를 잊게 할 만큼 싱그러운 동안 매력을 과시했다.

손호영은 오는 27일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생일파티 겸 팬미팅인 ‘HOI’s Day’를 개최한다. 티켓오픈 1분만에 1300석이 모두 매진될 정도로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한편, 작년부터 올해 초까지 지오디 15주년과 뮤지컬 올슉업 활동 등으로 그 어느 때보다 바쁜 한 해를 보냈던 손호영은 올 상반기 중으로 솔로 앨범을 발매하며 활발한 음악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손호영 인스타그램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