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가로수길 백지영 송유빈 환상 콜라보 ··음원차트 1위 싹쓸이

입력 2015-03-24 15: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새벽 가로수길 백지영 송유빈

새벽 가로수길 백지영 송유빈 환상 콜라보 ··음원차트 1위 싹쓸이

새벽 가로수길 백지영 송유빈

발라드의 여왕 백지영과 감미로운 보이스의 신인가수 송유빈의 콜라보레이션곡 ‘새벽 가로수길’ 이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24일 자정 각종 음원차트를 통해 공개된 ‘새벽 가로수길’은, 올레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등 음원차트에서 1위에 등극함은 물론 멜론, 엠넷, 지니 등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랭크됐다.

‘새벽 가로수길’은 이별한 남자와 여자의 마음을 대변한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와 슬픔을 담담하게 표현한 가사가 아름다운 발라드 곡이다. 백지영과 송유빈은 각자 이별한 남녀의 마음을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로 담백하게 불러내 완벽한 듀엣곡을 탄생시켰다.

이로써 백지영은 다시 한번 발라드의 여왕임을 입증했으며, 송유빈은 성공적인 데뷔에 청신호가 켜진 셈이다.

이에 백지영과 송유빈은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팬들과의 데이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는 소원을 이루어주는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수르수르만수르’를 통해 팬들에게 각종 다양한 소원을 받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백지영과 송유빈은 오는 2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새벽 가로수길’ 첫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뮤직웍스 . 새벽 가로수길 백지영 송유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