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안녕(Hi~)’ 안무버전 M/V 공개…상큼한 과즙돌 매력

입력 2015-03-25 09: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러블리즈가 '안녕(Hi~)'의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러블리즈는 25일 공식 유투브 채널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1집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 곡 '안녕(Hi~)'의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안녕(Hi~)'의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는 러블리즈 멤버들의 상큼한 표정과, 생동감 넘치는 안무 동작 전부를 영상에 담아냈다.

멤버 모두가 과일처럼 상큼하다는 뜻에서 '과즙돌'이라고 불려지는 러블리즈인 만큼 '안녕(Hi~)'의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에는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

러블리즈의 1집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 곡 '안녕(Hi~)'은 아티스트 윤상을 중심으로 새롭게 조직된 프로듀싱 팀 원피스(OnePiece)가 만든 곡으로 동화 같은 스트링 선율을 중심으로 첫 사랑을 시작한 소녀의 감성을 잘 담아낸 팝 댄스 트랙으로 지금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타이틀 곡 '안녕(Hi~)'은 봄이 되고 있는 요즘의 계절감과 딱 맞아 떨어져 더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다. 앨범을 추가로 찍고 있는데도 계속 매진이 되고 있어 당분간 사인회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 표현을 할 것이다"라고 밝히며 최근의 인기를 드러냈다.

한편 러블리즈는 28일 대구와 부산에서, 29일 인천에서 팬 사인회를 열고 팬들과 직접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