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섹남’ 김지석 “지식만 있는 여자보다 지혜로운 여자 좋아”

입력 2015-03-25 09: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뇌섹남’ 김지석 “지식만 있는 여자보다 지혜로운 여자 좋아”

‘뇌섹시대–문제적남자’ 6명의 뜨거운 연애 토크가 ‘코스모폴리탄’ 4월호에 공개됐다.

이번 화보와 토크를 통해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 에 출연 중인 김지석, 전현무, 타일러, 이장원, 하석진, 랩몬스터는 서로가 가진 연애에 대한 생각을 나눴다. ‘코스모폴리탄’이 출제한 연애 관련 문제부터 고난도 문제적 상황에 대해 서로 다른 해결책을 제시하고, 자유롭게 토론하며 유쾌한 토크를 나눴다.

뇌섹남인 자신 못지않게 뇌섹녀인 여자친구가 자신을 매번 지적질을 하고 가르치려 들면 어떻게 하겠냐는 질문에 김지석은 “지식만 있는 여자보다는 지혜로운 여자가 좋은 것 같아”라며 뇌섹녀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밝혔다.


또한 뇌가 아닌 몸만 섹시한 그와의 연애라든가, 권태감을 느낄 때 연애를 지속해 나갈 것인지 등에 대해 뇌섹남 여섯 명은 서로 열띤 토론을 나눴다. 각자의 진지한 연애관 등을 나누는 한편, 끝으로 랩몬스터는 “서로 계산하지 않고, 솔직하게 얘기하고 마음을 쏟을 수 있는 연애. 그러다 싫어지면 떠나는 거고, 좋을 때 그냥 좋은 대로 표현하고 불만도 솔직하게 얘기할 수 있는, 그런 게 진짜 사랑 아닐까?”라고 덧붙였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 는 두뇌를 풀가동 시켜주는 색다른 여섯남자의 뇌섹남 토크쇼로 최근 많은 이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각자의 개성과 철학이 묻어나는 뇌가 섹시한 여섯 남자들의 더 많은 화보와 토크는 ‘코스모폴리탄’ 4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