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4월 컴백…마마스건 앤디플랫츠와 작업한 ‘Shine Your Light’

입력 2015-03-25 10: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효신이 4월 초 컴백한다.

박효신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25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긴 겨울 끝의 봄날, 4월초 박효신의 새 싱글 'Shine Your Light' 이 발매됩니다. 금요일 00시, 그 첫 번째 소식을 만나보세요”라며 박효신의 싱글 발매를 예고했다.

이번에 발매될 싱글앨범 ‘Shine Your Light’는 지난해 열린 데뷔 15주년 기념 라이브 투어 'HAPPY TOGETHER'에서 처음으로 라이브로 선보인 곡으로 공연 직후부터 앨범 발매에 대한 문의가 폭주하기도 했다.

특히 이 곡은 박효신과 영국출신 밴드 마마스건의 보컬 앤디플랫츠가 2년이 넘는 시간 동안 함께 음악적으로 교감을 나누며 작업을 이룬 것으로 알려져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또한 ‘Shine Your Light’는 작년 3월 발매된 ‘야생화’와 11월 발매된 ‘HAPPY TOGETHER’에 이은 그의 7집 앨범 연작 중 세 번째 이야기로 또 하나의 명곡 탄생에 관심이 한껏 고조돼 있다.

한편 박효신은 ‘야생화’와 ‘HAPPY TOGETHER’가 음원 공개와 동시에 국내 전 음원차트 1위를 올킬한 데에 이어 1년이 넘은 현재까지도 두 곡 모두 차트 상위권에 랭킹되어 음원 강자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