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꿀바디들이 뭉쳤다…최여진-유승옥 무보정 몸매도 ‘환상’

입력 2015-03-25 10: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국내 최고 꿀바디 최여진과 유승옥이 탄탄하고 아름다운 무보정 몸매가 화제다.

25일 공개된 ‘더 바디쇼’ 프로모 영상에서는 최여진과 유승옥이 굴욕 없는 무보정 몸매를 뽐내관심을 모았다.

‘더 바디쇼’는 국내 최초 스타일리시 바디 프로그램으로 모델 출신 꿀바디 최여진이 메인 MC를 맡고, ‘몸매 종결자’ 유승옥과 통통 튀는 매력의 레이디제인이 서브MC를 맡아 프로그램을 활기차게 이끌어갈 계획.

여자들의 신체에 대한 고민을 솔직 발칙하게 논하며 부위별 최고 바디 케어 아이템과 운동법 등 활용도 200%의 솔루션을 아낌없이 방출할 예정이다.

최여진은 자신의 몸에서 가장 자신 있는 부분으로 다리를 꼽으며 당당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날씬해도 뚱뚱해도 건강할 수 있는 몸이 가장 아름다운 것”이라며 ‘더 바디쇼’ 메인MC로서의 남다른 마음가짐을 밝혔다. 또 유승옥은 바디라인을 가꿔주는 여러 가지 스트레칭 동작을 선보이며 몸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노력의 중요성을 강조해 여성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스타일리시 바디 프로그램 온스타일 ‘더 바디쇼’는 오는 4월 6일(월) 밤 9시에 첫 방송 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CJ E&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