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티저 공개, 잘록한 허리와 각선미…‘男心올킬녀’등극

입력 2015-03-25 11: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JYP제공

수지 티저 공개, 잘록한 허리와 각선미…‘男心올킬녀’등극

걸그룹 미쓰에이(miss A) 새 앨범 ‘Colors’의 수지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5일 자정 미쓰에이 공식 홈페이지에 30일에 발매될 새 앨범 ‘Colors’ 수지 티저 사진을 4장 공개했다.

수지는 샤워실에서 젖은 머리를 어깨 아래로 흐트러뜨리고 몸매가 드러나는 핑크색 가운을 입고 있다. 청순했던 수지의 이미지에서 한층 성숙해진 여성스러움을 풍김과 동시에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보일 듯 말 듯 아슬아슬한 포즈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욕조 앞에서 드라이로 젖은 머리를 말리며 도톰한 입술을 내미는 표정은 묘한 분위기를 풍겼다.

특히 007 본드 걸 포즈를 취하며, 잘록한 허리, 각선미가 그대로 드러난 몸매로 눈을 뗄 수 없는 매력으로 이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사랑스럽고 청순한 이미지로 많은 남성을 사로잡았던 수지는 물오른 외모와 세련된 눈빛으로 시선을 압도하며 이번 앨범에서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미쓰에이의 7번째 프로젝트 앨범 ‘Colors’는 다른 걸그룹과 차별화된 앨범으로 한층 세련된 섹시미를 뽐낸다. 당당하고 직설적인 가사를 통해 가요계를 또 한 번 들썩이게 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7일 페이를 시작으로 해 수지를 마지막으로 각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를 모두 공개했다. 미쓰에이(miss A)는 오는 30일 음원 발매와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7번째 프로젝트 앨범 ‘Colors’로 전격 컴백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