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2015 KBO 리그 자동차 부문 공식 후원

입력 2015-03-25 14: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KBO

사진제공|KBO

[동아닷컴]

한국야구위원회(KBO)는 25일 기아자동차와 서울 압구정동 기아자동차 사옥에서 KBO 양해영 사무총장, 기아자동차 김창식 국내영업본부장(부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5 KBO 리그’ 자동차 부문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조인식을 가졌다.

그 동안 KBO 리그와 연계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온 기아자동차는 지난 2012년 이후4년 연속 KBO 리그를 공식 후원하게 됐다.

기아자동차는 올 시즌 KBO 리그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며 KBO가 주관하는 주요 경기에 시구 차량을 제공하고, 올스타전, 정규시즌, 한국시리즈 MVP에게 차량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젊고 역동적인 기아자동차의 이미지를 널리 알릴 계획이다. 지난해 올스타전 MVP로 뽑힌 넥센 박병호에게 The New K5를, 정규시즌 MVP와 한국시리즈MVP에 선정된 넥센 서건창과 삼성 나바로에게는 각각 The New K7과 All New 쏘렌토를 수여한 바 있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올해에도 변함없이 KBO 리그를 공식 후원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KBO 리그의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음은 물론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국내 야구팬들에게 더욱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우수 기자 wooso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