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5월 단독 콘서트 개최, 5월 16-17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서

입력 2015-03-25 15: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샤이니 5월 단독 콘서트 개최
출처=SM엔터테인먼트 제공

‘샤이니 5월 단독 콘서트 개최’

그룹 샤이니(SHINee)의 네 번째 단독 콘서트가 오는 5월 개최된다.

샤이니는 5월 16~1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SHINee CONCERT “SHINee WORLD IV in SEOUL”을 개최하고 1년 2개월 만에 국내 무대에 오른다.

이번 콘서트는 샤이니가 작년 3월에 선보인 세 번째 단독 콘서트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국내 단독 공연으로 샤이니의 다채로운 음악과 강렬한 퍼포먼스, 환상적인 무대 연출이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공연을 만날 수 있다.

독보적인 음악 색깔과 탄탄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K-POP의 선두주자 샤이니는 최근 성황리에 펼쳐진 도쿄돔 피날레 공연을 포함한 일본 투어 ‘SHINee WORLD 2014 ~I'm Your Boy~’로 약 30만 관객을 동원해 일본 공연 누적관객수 77만명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또 한국과 일본은 물론 아시아, 중남미에서도 단독 콘서트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는 등 글로벌한 인기와 위상을 입증한 만큼 이번 콘서트에 대한 관심도 더욱 뜨거울 전망이다.

이번 공연 티켓 예매는 4월 2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사이트 YES24 (http://ticket.yes24.com)를 통해 가능하다. 또, 가족 단위의 관객을 위한 해피 패밀리석 예매는 같은 날 오전 10시에 오픈된다.

‘샤이니 5월 단독 콘서트 개최’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