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신곡 ‘꽃이 핀다’ 라디오서 라이브 최초 공개…오늘 오후 10시

입력 2015-03-25 16: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케이윌
출처=스타쉽엔터테인먼트

케이윌, 신곡 ‘꽃이 핀다’ 라디오서 라이브 최초 공개…오늘 오후 10시

가수 케이윌이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신곡 첫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케이윌은 25일 오후 12시 6번째 미니앨범 ‘re:’을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이날 오후 10시 자신이 DJ로 활동하는 SBS 파워FM ‘케이윌의 대단한 라디오’에서 이번 6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 ‘꽃이 핀다’를 방송 최초 라이브로 들려줄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케이윌의 컴백을 기념하는 특집 오픈스튜디오 ‘케윌비백’으로 꾸며지며, 케이윌은 자신의 히트곡과 여섯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꽃이 핀다’를 방송 최초 라이브로 들려준다.

또한 이번 특집은 100여 명의 청취자들을 직접 스튜디오로 초대해 진행되며, 케이윌은 방송에서 히트곡 중 일부도 직접 부르게 된다. 또 특집을 기념해 평소 ‘케이윌의 대단한 라디오’ 수요일 게스트로 활약 중인 국민 여성 포크 듀오 옥상달빛이 참석할 예정이다.

한편 케이윌의 ‘꽃이 핀다’는 25일 밤 10시부터 두 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BS 파워 FM(107.7MHz) ‘케이윌의 대단한 라디오’에서 들을 수 있으며, 모바일 앱 ‘고릴라’를 통해서도 청취가 가능하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