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지현 ‘택시’ 출연 인증샷 공개…남지현·신아영·윤소희 뇌섹녀들 한 자리에

입력 2015-03-25 19: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남지현, 신아영, 윤소희,이영자
출처=남지현 페이스북

남지현 ‘택시’ 출연 인증샷 공개…남지현·신아영·윤소희 뇌섹녀들 한 자리에

배우 남지현이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남지현은 최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남지현 ‬이영자 ‬신아영 윤소희‬ 현장토크쇼 ‬택시 ‬3월 24일 화요일 밤 12시 20분 (25일 0시 20분) tvN 택시에서 봐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남지현과 ‘택시’ MC 이영자가 깜찍한 브이 포즈로 훈훈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남지현 신아영 윤소희가 환한 미소와 함께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내 시선을 끌고 있다.

한편, 서강대학교에 재학 중인 남지현은 24일 밤 방송된 ‘택시’에 신아영 윤소희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해 “연기한지 11년차에 접어들었다. 학교를 빠짐없이 나가려고 노력했다”라며 연기 생활을 병행하면서도 상위권 성적을 유지한 비결을 공개했다.

이어 남지현은 “중고등학교 때 수학여행도 빠짐없이 갔고, 대학교 때도 MT를 빠지지 않았다”라며 “배우는 인기에 따라 언제 쉬게 될지 모르는 직업이다. 갑자기 공백기가 생길 수도 있다는 생각에 학업으로 휴식기를 잘 유지하면서 대비를 하려고 했다”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