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어버이날 ‘효 디너쇼’ 개최

입력 2015-03-25 20: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장윤정. 스포츠동아DB

가수 장윤정이 5월 어버이날을 맞아 디너쇼를 벌인다.

장윤정은 5월7일과 8일(오후 7시) 이틀간 서울 여의도 63빌딩 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어버이날 효(孝) 디너쇼를 연다.

2005년 첫 디너쇼 이래 매회 매진 행진을 기록하며 ‘명품 디너쇼’로 자리 잡은 ‘63빌딩 장윤정 디너쇼’는 그 명성만큼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입소문이 나있다.

‘초혼’ ‘사랑아’ ‘꽃’ ‘첫사랑’ ‘어머나’ ‘올레’ ‘어부바’ ‘장윤정 트위스트’ 등 여러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히트곡 퍼레이드와 더불어 최연소 디너쇼 가수다운 그녀만의 톡톡 튀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공연 내내 관객과 함께 호흡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디너쇼는 식사와 공연을 함께 즐기는 자리인 만큼 음식 맛도 디너쇼 선택의 중요한 요소다. 장윤정은 관객들에게 제공될 식사를 직접 맛을 보고 까다롭게 골랐다고 한다.

이번 디너쇼의 메인 요리는 싱가포르 세계요리대회, 독일 요리 올림픽 등 국제요리대회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63레스토랑 셰프들이 정성을 담아 안심 스테이크와 바다가재를 메인 요리로 레드와인 1잔이 포함된 양식코스를 제공한다. VIP석 23만원 / R석 22만원 / S석 20만원. 공연문의 1544-1555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