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맘 윤예주, 부검 결과 임신 3개월 ‘충격’…자살? 타살? 의혹 증폭

입력 2015-03-27 14: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앵그리맘 윤예주

앵그리맘 윤예주, 부검 결과 임신 3개월 ‘충격’…자살? 타살? 의혹 증폭

앵그리맘 윤예주, 앵그리맘 윤예주, 앵그리맘 윤예주, 앵그리맘 윤예주

‘앵그리맘’에서 학교폭력에 시달리던 윤예주가 자살을 선택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앵그리맘’ 4회에서는 학교 폭력의 피해자로 고통 받던 진이경(윤예주 분)이 스스로 목숨을 끊은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앵그리맘'에서 조강자(김희선 분)는 학교에 경찰이 와 있는 것을 보고 의아해했다. 이에 왕정희(리지 분)는 “진이경이 어젯밤 학교 옥상에서 자살했다”면서 “학교 폭력 때문에 힘들었다고 유서까지 남겼다. 고복동(지수 분) 이름까지 써놓고 죽었다더라”고 전했다.

앞서 진이경은 교육청 홈페이지에 익명의 게시물을 올려 자신과 명성고 기획실장 도정우(김태훈 분)의 부적절한 관계를 폭로했다. 이 소식을 전해들은 도정우는 진이경을 찾아갔고 도정우를 피해 학교 옥상으로 도망친 진이경은 결국 죽음을 맞게 됐다.

부검 결과 진이경은 임신 3개월에 접어든 상태였다. 하지만 진이경이 도정우에게 죽임을 당했는지 스스로 목숨을 끊었는지는 여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한편 ‘앵그리맘’은 한때 ‘날라리’였던 젊은 엄마가 딸의 학교 폭력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시 고등학생이 되어 한국 교육의 문제점을 헤쳐 나가는 모습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앵그리맘 윤예주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앵그리맘 윤예주, 앵그리맘 윤예주, 앵그리맘 윤예주, 앵그리맘 윤예주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