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킹덤’ 눈길 사로잡는 수트&드레스 포스터 공개

입력 2015-03-27 14: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FNC엔터테인먼트(대표 한성호) 소속 아티스트들이 함께 한 패밀리콘서트 포스터가 공개됐다.

27일 FNC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패밀리콘서트 ‘FNC 킹덤’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블랙 앤 골드 콘셉트에 맞추어 개인의 특성을 강조하면서도 전체적으로 조화를 이루는 FT아일랜드와 씨엔블루, 주니엘, AOA 그리고 신인 밴드 엔플라잉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FT아일랜드 보컬 이홍기는 골드 재킷에 민트빛 헤어로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씨엔블루 보컬 정용화는 붉은 꽃 자수가 돋보이는 정장으로 특유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또한 AOA 설현은 흑발과 블랙 드레스에 붉은 입술로 고혹적인 매력을 더했다.

‘2015 FNC 킹덤 인 서울’은 5월2~3일 서울 잠실동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투톱 한류밴드’로 활약중인 FT아일랜드와 씨엔블루가 선사하는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강렬한 무대와 걸그룹 AOA의 화려한 퍼포먼스, 여성 솔로 싱어송라이터 주니엘의 감성적인 공연이 어우러질 예정이다.

또 데뷔를 눈앞에 둔 신예 밴드 엔플라잉의 무대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자리다. 두 차례 공연은 각각 다른 세트리스트로 구성될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감을 높일 전망이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