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수, 아시아투어 서울 앙코르 콘서트… 3분 만에 전석 매진

입력 2015-03-27 20: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준수의 앙코르 콘서트가 또 기록을 세웠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4월 18일과 19일에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는 XIA준수의 아시아투어 서울 앙코르 콘서트 <2015 XIA 3rd ASIA TOUR ENCORE CONCERT IN SEOUL>의 티켓이 오늘 저녁 8시 인터파크에 오픈됐다”고 27일 밝혔다.

이어 “8시가 되자마자 각종 온라인 주요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는 ‘인터파크’, ‘김준수’로 가득했고 티켓 오픈 3분 만에 매진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지난 3일 오사카를 시작으로 서울, 상해, 방콕, 도쿄까지 폭발적인 인기와 함께 아시아 투어를 이어나가고 있는 XIA의 공연은 갈수록 그 인기를 더하고 있다.

특히, 이번 앙코르 콘서트는 XIA 준수의 새 앨범 [FLOWER]의 각종 차트 석권과 국내외에서 아시아 투어 앙코르 문의가 쇄도함에 따라 추가 공연을 결정하게 된 것이기에 티켓팅 경쟁이 더욱 치열했다고 한다.

관계자는 “앙코르 콘서트까지 연이어 매진을 기록하는 경우는 흔치 않은데 본 공연과 앙코르 공연까지 모두 매진을 기록한 김준수에 찬사를 보낸다. ‘공연킹’ 다운 면모로 매 무대마다 새로운 도전으로 다른 매력을 과시하는 XIA의 노력이 이뤄낸 결과인 듯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XIA 준수는 오는 31일과 4월 1일, 아시아투어 후쿠오카 공연을 통해 일본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씨제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