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 예원 영상, “내가 우스워 보이니?”… 예원 반응은?

입력 2015-03-27 23: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태임 예원 영상, “내가 우스워 보이니?”… 예원 반응은?

‘이태임 예원 영상 공개’

배우 이태임과 가수 예원의 촬영 당시 영상이 공개돼 충격을 사고 있다.

27일 동영상공유사이트 유튜브에 이태임과 예원의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 당시 영상이 유포됐다.

공개된 영상 속 대화에서는 예원이 “추워요?”라며 이태임에게 묻는 장면이 담겨 있다. 이태임은 “야, 너무 추워. 너 한 번 갔다 와 봐”라고 말했다.

이에 예원은 “안 돼”라고 답했다. 그러자 이태임이 “너는 싫어? 남이 하는 건 괜찮고? 보는 건 좋아?”라고 했고, 예원이 “아니, 아니”라고 했다.

이때 이태임이 “너 어디서 반말하니?”라고 했고, 예원은 “아니, 아니요”라고 답했다. 이어 이태임이 “너 내가 우스워 보이니?”라고 추정되는 발언을 했다.

예원은 “추워가지고. 아니요”라고 했다. 이후 예원이 “언니, 저 맘에 안 들죠?”라고 하자 이태임이 “‘눈깔’을 왜 그렇게 떠?”라고 말해 험악한 분위기가 연출됐다.

이후 욕설로 추정되는 이태임의 발언과 함께 스태프들이 말리는 소리도 포함돼 있어 논란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이번 사건은 지난 2월 24일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제주도 촬영 당시 이태임이 욕설을 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파문이 일었다. 이후 이태임과 예원은 서로 사과해 사태가 일단된 상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